오는 12월 5일(목) 오후 6시 크러쉬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 발매

출처: 피네이션, 크러쉬 프로필 사진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3일 가수 크러쉬(Crush)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수록곡을 선공개했다.

당일 오전 0시 크러쉬는 네이버 나우 '#OUTNOW'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공개를 앞두고 굉장히 떨리고 만감이 교차한다"고 전하며 자신의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의 12트랙 중 자정부터 아침까지의 시간을 암시하는 1~3번 트랙을 최초로 공개했다.

크러쉬는 이번 앨범에서는 90년대 R&B 사운드에 많은 애정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첫 번째 트랙 'From Midnight To Sunrise'에서는 처음으로 재즈 사운드를 선보였다.

이어 2번 트랙 'Wake Up'에서는 베일에 가려졌던 피처링 가수가 딘(DEAN)임을 밝혀 열렬한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크러쉬는 "아침에 일어나지 못할 때 모닝콜이 되어 하루의 시작을 보듬어 주는 음악"이라고 전했고, 딘과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해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딘은 "처음 들었을 때부터 곡이 되게 멋있었고 이런 분위기는 새롭네 하면서 작업했던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고 크러쉬는 멋진 작업을 함께해준 딘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그의 말에 "내가 도울 것이 있다면 모든걸 제쳐두고 달려가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끝으로 크러쉬는 밴드 원더러스트가 함께한 3번 트랙 'Wonderlust'를 소개하며 "90년대 영감을 정말 많이 받은 곡으로 저의 비트박스, 허밍, 애드리브도 재미있게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기대를 높였다.

크러쉬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는 오는 12월 5일(목)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크러쉬가 호스트로 나선 네이버 나우 '#OUTNOW'는 12월 4일(수) 오전 0시 두 번째 시간으로 돌아온다.

-----

크러쉬,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 수록곡 선공개..."딘, 원더러스트 피처링"

오는 12월 5일(목) 오후 6시 크러쉬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