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후속 '슬기로운 의사생활', 99학번 의대동기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12.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대본리딩 현장,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대본리딩 현장,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후속작인 '슬기로운 의사'이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까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가슴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PD의 작품이라는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공간인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한편, 공개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는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열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극 중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으로 등장하는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인석', '전미도'는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고, 이외에도 배우 '김해숙', '전문성', '문태유', '신현빈', '김준한', 등의 배우들의 열연을 펼쳤다는 제작진의 후문이 이어지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은 크게 오르고 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

대본 리딩에 앞서, 신원호 PD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생로병사가 넘쳐나는 환경 속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시작한 작품"이라고 소개한 뒤, "늘 해왔던 것처럼 평범하고 소소한 이야기로 구성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평범하고,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이 얼마나 힘이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배우들을 모셨고, 그런 배우분들과 함께 작업인 만큼 완성도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로 구성된 '99학번 의대 동기'를 중심으로 '김해숙', '김갑수', '전문성', '문태유' 등의 배우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020년 상반기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대본리딩 현장,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