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주택관리사 최종 합격자 발표가 금일 9시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공인모에서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부터 변경되는 상대평가에 대비하기 위해 모든 방면을 강화했다.

우선 공인모에서는 기존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1명이었던 교수진을 2명으로 구성하여 총 10명으로 늘렸다. 이로써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인강의 선택권이 넓어졌다. 모든 강의는 최신 강좌들로, 최근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 경향이 반영되었다.

주택관리사 교재의 경우 교수진들이 직접 집필을 하여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전권 EBS 방송교재라 신뢰도 있는 수강을 이어갈 수 있다.

수험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장학금이 걸려있는 ‘빠른합격 패키지’도 진행 중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주택관리사 시험을 함께 준비하는 이들과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난이도, 연봉, 전망, 취업과 같은 정보들을 자유롭게 교류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이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관련된 정보들을 얻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23회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이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의해 1차 7월 11일, 2차 9월 19일로 발표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