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첨가물 없는 순수 후코이단 제품인 ‘후코100골드(미역귀 후코이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먼저 판매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해당 제품 재구매시 동일한 혜택을 또 한 번 받아볼 수 있도록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틱형 차가버섯을 1박스에서 최대 3박스까지 증정한다. 

후코100골드는 국제식품안전마크인 KOSHER과 HALAL을 모두 획득한 미역귀 후코이단 원료로 생산된다. 특히 미역귀에서 후코이단을 추출할 때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에게 판매가 집중되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100골드는 출시 이후 회사의 대표상품이 될 정도로 빠르게 자리를 잡은 제품이다. 특히 첨가물이 없고 검증된 원료로 생산된 제품이다 보니 몸이 중하신 분들 사이에서 판매가 집중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견을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며 “원료 수급이 한정되다 보니 많은 양을 생산하지는 못하지만 매월 생산된 물량을 그달 그달 소진한다는 원칙으로 신선한 제품 공급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