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유산균 바이오비옴(Bioviom), 오는 6일 공영쇼핑 2차방송 진행
  • munhwanews
  • 승인 2019.12.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유산균 바이오비옴(Bioviom)에서 공영쇼핑을 통해 오는 6일(금) 오전 8시 40분 토종 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공영쇼핑을 통해 6개월분(1개월분X6박스) 세트를 무이자 6개월로 판매하며, 공영쇼핑에서만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가 1차 방송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고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이번 방송을 확정할 수 있었다”며, “최근 들어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의 관심에 힘입어 금번 방송에서도 많은 관심과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는 서울대학교 고광표교수 및 연구진이 개발한 한국인 장내 존재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인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KBL382와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의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파우더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특히, 한국인 장에서 분리한 토종유산균 KBL382는 SCI 국제학술지에 발표되어 효능 및 우수성이 입증되었으며, 서구화된 식습관과 더불어 해마다 증가하는 장관련 질환으로 고생하는 한국인의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종유산균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생균의 활성을 돕고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개별인정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파우더가 함유되어 토종유산균 KBL382가 장까지 잘 도달하고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 들어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가 함께 함유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 모두 주원료로 배합된 제품을 선택해야 보다 더 건강한 장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관계자는 “1차 방송에서의 호응에 힘입어 2차 방송에서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를 장기간 꾸준히 섭취하여 장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