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유산균 바이오비옴(Bioviom)에서 공영쇼핑을 통해 오는 6일(금) 오전 8시 40분 토종 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공영쇼핑을 통해 6개월분(1개월분X6박스) 세트를 무이자 6개월로 판매하며, 공영쇼핑에서만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비옴 관계자는 “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가 1차 방송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고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이번 방송을 확정할 수 있었다”며, “최근 들어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의 관심에 힘입어 금번 방송에서도 많은 관심과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는 서울대학교 고광표교수 및 연구진이 개발한 한국인 장내 존재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인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KBL382와 유익균의 증식 및 유해균의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파우더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특히, 한국인 장에서 분리한 토종유산균 KBL382는 SCI 국제학술지에 발표되어 효능 및 우수성이 입증되었으며, 서구화된 식습관과 더불어 해마다 증가하는 장관련 질환으로 고생하는 한국인의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토종유산균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생균의 활성을 돕고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개별인정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파우더가 함유되어 토종유산균 KBL382가 장까지 잘 도달하고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도 장점이다.

최근 들어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가 함께 함유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 모두 주원료로 배합된 제품을 선택해야 보다 더 건강한 장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관계자는 “1차 방송에서의 호응에 힘입어 2차 방송에서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토종유산균 더리얼신바이오틱스를 장기간 꾸준히 섭취하여 장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