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지수화풍헤어

위례 미용실 '지수화풍헤어'에서 확실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바로 염색과 클리닉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예약 시에는 20% 할인이 가능하다.

헤어스타일링의 완성도를 좌우하는 건 디자이너의 숙련도와 상세한 상담이다. 개개인의 두상이나 모발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스타일링을 진행할 경우,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물이 나오기 마련이다. 염색 또한 시즌이나 트렌드 그리고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색감이 다르고, 컬링 정도도 모발 상태에 따라 다르다.

이러한 가운데, 금액대와 함께 부담감을 낮춘 위례 미용실 지수화풍 패키지는 상세한 상담과 베테랑 디자이너의 서비스가 더해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염색, 클리닉은 일회성 상품이 아니기에 꾸준히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10회 이용으로 제공한다. 회원들은 회차 상관없이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20%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이 밖에도 컷, 염색, 클리닉, 펌 등의 프로그램에 대한 멤버십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운영 중이다.

위례 미용실 원장은 대형 프랜차이즈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에서 15년 동안 실력을 쌓아왔다. 덕분에 커트, 펌, 염색 등을 가리지 않는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자랑한다.

위례 미용실 업체 관계자는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항상 진심을 가지고 고객을 대한다. 이번 이벤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만큼, 많은 고객이 방문해 인생 머리를 찾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요소에서 계속 감동 받을 수 있도록 신경을 쓰겠다"라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