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요요미가 그야말로 대세 중의 대세다. 최근 JTBC의 막나가쇼에서 ‘트로트 요정’, ‘고속도로 아이유’ 등의 수식어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요요미’의 모습이 방영되었다.

또한, 지난달 18일 방영된 TV 프로그램에서 신인 트로트가수 특집으로 ‘요요미’가 출연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이 폭발하기 시작하며 당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까지 하였다. 이에 ‘요요미 광고’, ‘요요미 미스트롯’, ‘요요미 나이’ 등의 검색어들이 관련검색어로 등장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수 요요미는 충정북도 청주에서 태어나 올해 26살로 과거 혜은이의 새벽비 커버곡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팬클럽이 형성되었을 정도로 얼굴이 알려지기 전부터 인기가 있었으며, 현재는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의 브랜드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안전하고 올바른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2016년도부터 2019년도까지 4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더불어 N포털 건강식품 쇼핑검색어에 터키산 석류만을 담은 ‘올바른 석류즙’이 오르내리며 요요미도 실제로 즐겨먹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올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요요미의 브랜드 광고 3종도 같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맛있는건~ 무엇일까~ 믿을 수가 있을까~” 라는 가사와 함께 요요미만의 특유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시작되는 올즙 CM송을 매일 KBS FM/AM 라디오채널에서 들어볼 수 있다. TV 프로그램부터 라디오 CM송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는 팔색조 가수 요요미와 올즙 브랜드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요요미가 부른 CM송 스케쥴과 올즙 건강즙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올즙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올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