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바디라인

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매끈하고 건강한 바디라인으로 가꾸는 것을 도와주는 '슬림 컷 킬 바디 크림'과 '슬림 컷 킬 바디 파워볼'을 출시했다.

'슬림 컷 킬 바디 크림'은 셀룰라이트 걱정을 덜어주는 바디 전용 킬 바디 크림이다. 글로벌 특허성분 B-FI*, 후박 추출물 S-LITE, 카페인 핵심원료가 함유되어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Vanillyl Butyl Ether 성분은 피부에 즉각적인 온열감을 주어 운동 전 바르면 워밍업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슬림 컷 킬 바디 크림'은 '슬림 컷 킬 바디 파워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슬림 컷 킬 바디 파워볼'은 360도 회전하는 파워볼과 다이아몬드 커팅의 단면이 굴곡진 피부 사이사이에 밀착되어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태양열 전자판이 삽입되어 인체전류와 유사한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된다.

글램디 관계자는 "'파워 킬 바디 세트'는 아침에 일어나서 밤새 부은 부위를 파워볼로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붓기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운동 전과 후, 고민 부위에 적당량을 바르면 운동효과를 더욱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글램디는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현실적인 대안 제시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인에 맞는 방법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컷 씨엘에이(CLA), 컷 더블 다이어트, 4킬로칼로리 곤약 워터젤리 등 다수의 히트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