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본트리

친환경 스킨 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본트리가 12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 본트리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본트리 브랜드 데이 BB Day 슈퍼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본트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국민 우유크림으로 유명한 골드 밀크 스팀크림을 200g을 구매하면 150g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자극 없고 자연스러운 톤 업으로 유명한 무기자차 선크림과 각질과 피부 들뜸을 차단해 주는 AHA 필링 토너,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받은 버블 코팩, 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으며 보습에 매우 좋은 비밀 크림등 8개의 본트리의 인기 제품을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눈가 피부 탄력에 큰 도움을 주는 볼륨톡스 아이크림과 자작나무 성분으로 만들어져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는 남성용 스킨로션인 라이크 포레스트 루트 스킨, 로션을 2+1 이벤트를 진행 함은 물론 남성 전용 수분 공급 솔루션인 퓨어마린 모이스쳐 토너, 에멀젼과 고함량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유명한 바이탈 에센셜 스킨을 4+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트리 관계자는 "연말연시 송년회, 신년회 등 약속이 매우 많은 시점에서 피부 관리에 신경 분들이 매우 많을 것이다. 하지만 모임들 때문에 지출이 많아 화장품에 금전적인 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본트리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처럼 드리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라고 말했다.

본트리 BB 슈퍼 세일데이의 자세한 사항은 본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