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존세럼(프리미엄 여성청결제)으로 유명한 제나셀, 기능성가슴크림도 인정받아

출처: 제나셀

□ Y존세럼(프리미엄 여성청결제)으로 유명한 제나셀, 기능성가슴크림도 인정받아

2017년 2월 슈퍼셀세럼을 출시하며 2년만에 명실상부 Y존세럼(프리미엄 여성청결제) 분야 1위 기업으로 자리 잡은 제나셀이 지난 11월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가슴탄력크림 그래비티에센스로 ‘기능성가슴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제나셀의 베스트셀러 ‘볼륨 리프트 VL그래비티에센스’는 처진 가슴의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가슴크림으로, 99% 이상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주름개선크림이나 가슴크림 등에 주로 사용되는 프랑스 세더마社 보르피린을 10%나 함유하고 있으며,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11(aFGF),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1(bFGF),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EGF) 등 피부 세포재생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성장인자) 성분이 10가지나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가슴탄력 에센스다.

이렇듯 최고급 원료만을 엄선하여 개발된 가슴크림 그래비티에센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OATC에서 4주동안 진행한 피부임상시험 결과, 피부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평균 피부반응도 0.00으로 인체에 자극을 주지 않는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을 받는 등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며 수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나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

가슴탄력크림 그래비티에센스로 2019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기능성가슴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더이상 Y존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 고유의 아름다움을 케어하는 토탈 코스메디칼 브랜드로 각인된 제나셀은 지난 11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며 여성 케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재확인했다.

그래비티에센스를 비롯하여 슈퍼셀세럼, 리저브에센스, 시크릿로즈문, 노블레스클렌져 등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제나인터내셔날 황지연 대표는 “제나셀이 명품대가인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되었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사실이 아닐 수 없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확실히 보답하는 프리미엄 코스메디칼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까지, 국내를 넘어 해외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제나셀로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