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싹세럼

두피 세럼 전문 브랜드 ‘CH6’가 탈모관리에 항산화 기능을 더한 자사 제품 ‘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을 오늘 5일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CH6는 2019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탈모 관리 세럼 부문 수상을 한 브랜드다. CH6는 시즌 1에 출시한 스칼프 싹세럼을 약 40만 병 이상 판매해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금번 출시한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에 탈모와 두피 항산화 관리, 모발관리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였다.

기존에 ‘뿌리는 두피 세럼’이라는 붐을 일으킨 스칼프 싹세럼이 두피 트러블과 탈모 관리 위주였다면,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하게 될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레드 항산화 대표 성분인 ‘아스타잔틴’과 ‘비타민 B12’를 추가하여 탈모 관리 및 두피 노화 방지까지 관리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모발에 성장 에너지를 주는 6가지 엄선된 새싹 추출물과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29가지 단백질 성분, 그리고 탈모에 영향을 주는 두피 열을 진정시켜주는 녹차수 베이스도 52% 이상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들을 시즌1 상품 대비 2배 강화했다.

또한,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뿌리 볼륨 성분을 함유, 축 처지는 머리에 볼륨까지 더할 수 있는 멀티제품이다.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자연발효 성분으로 두피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관리하고, 자연 유래 90% 성분 함유 및 무실리콘, 무색소, 무인공향, 무파라벤 6종 등 두피에 유해한 성분을 무첨가하여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도록 만들었다.

한편, CH6의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현대홈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