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렌탈)케어솔루션 2016~2018 최우수상 1위 공식몰 총판센터에서 LG식기세척기렌탈 월요금 3개월을 면제 혜택과 9만원 상당(6개월 치) 에코버 올인원 전용세제를 같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LG식기세척기렌탈 이벤트 참여 기간은 12월 1일 ~ 12월 31일까지이며, 9월 10일까지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또한, 월요금 면제 이외에도 총판센터에서 LG식기세척기렌탈시, 제휴카드 할인으로 월(최대) 2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설치비+등록비+배송비까지 모두 면제 받을 수 있다.

LG DIOS 식기세척기는, 54개의 고압 물살이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고 빠르게 세척해주는 `토네이도 세척 날개’로, 손세척시 불가능한 부분을 깨끗하게 80℃ 고온으로 헹궈주어 살균 성능을 극대화하여 닦기 어려운 음식도 빈틈없이 닦아내준다. 

또한, 100˚C 로 가열된 트루스팀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과 냄새, 유해 세균을 99.9%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그릇에 묻은 물얼룩까지 약 60%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강화된 세척력과 위생, 편의성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꽂이로 편리한 `스마트 선반 시스템`과 사용자 안전까지 고려한 ‘자동 문 열림 건조 기능’으로 사용에 편리성을 더했다.

이번 LG DIOS 식기세척기렌탈 월요금 3개월 면제 혜택과 함께, LG렌탈총판센터 B2B에서 엄선한 고가의 상품 약 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 (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밥솥, 자전거, 스팀 다리미, 모니터 등) 중 직접 골라 2개를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이 외에도, LG식기세척기렌탈 LG식기세척기추천 등에 대한 모든 상세한 문의사항은, LG전자(렌탈) 케어솔루션 1위 공식몰 총판센터 공식 홈페이지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