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수도여고부설 방송통신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방송통신고등학교 학생 약 70명이 참석했으며 본교 입학홍보팀 이장우 팀장과 노인복지학과 조문기교수(학과장)가 참석해 발표를 진행했다.

숭실사이버대 입시설명회를 통해 지원자격, 전형별 모집요강을 비롯한 자격증, 장학제도, 재학생혜택 등 입학부터 학교생활까지 입학예정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안내했다.

방송통신고등학교는 과학기술의 발달과 경제사회 및 문화적 여건의 급격한 변화 속에 경제적 여건 등으로 일반고교에 진학하지 못한 교육 대상자에게 고교 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유능한 직업인을 양성하는 3년제 정규 고등학교이다.

숭실사이버대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방통고 출신 숭실사이버대 재학생 및 졸업생은 200명 이상으로 본교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누구에게나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러닝 교육을 통해 평생교육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가 일맥상통하는 만큼 많은 방통고 학생들이 본교에 입학하여 우수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와 풍부한 장학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중인 숭실사이버대는 현재 입학지원센터와 모바일을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있다. 모집기한은 1월 10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1월 16일이다. 입학 시 다양한 장학제도에 따른 장학금 혜택과 국가장학금의 이중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숭실사이버대의 특화 프로그램인 졸업 후 평생무료수강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