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사계절썰매장 겨울시즌 준비 한창

출처 :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도심 속의 작은 겨울왕국 ‘김포사계절눈썰매장’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에서 운영하는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이 겨울시즌 준비에 들어갔다.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은 여름 동안 야외 수영장에서 물썰매로 운영했던 공간을 겨울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튜브 눈썰매로 변경해 운영한다.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의 슬로프는 성인 120m, 유아 80m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눈썰매장에는 썰매를 자동으로 올려주는 튜브 리프트도 설비돼 있으며 성인 코스 시작 지점에는 자동 출발대가 있어 눈썰매에 앉아만 있어도 저절로 출발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또한, 이번 겨울시즌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추운 겨울 야외에서 썰매만 타는 것이 아닌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캡슐 뽑기, 서바이벌 사격체험, 어린이영화관, 보드게임, 군밤, 군고구마 체험, SNS 홍보 이벤트, 포토존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소정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조명과 형형색색의 장식으로 꾸며지고 눈동산 중앙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설치돼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에는 김포사계절눈썰매장에 57일 동안 3만 7천여명이 다녀갔으며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벤트와 저렴한 가격으로 김포시민을 비롯한 수도권의 많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며 이용객 편의와 안전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김포 가볼만한곳] 도심 속의 작은 겨울왕국 ‘김포사계절눈썰매장’

김포시사계절썰매장 겨울시즌 준비 한창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