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배우 유수빈이 tvN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 소감을 밝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유수빈은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이정효)에서 북한 군인 김주먹으로 분한 가운데 합류 소감을 밝혔다.

극 중 유수빈이 맡은 김주먹은 한류드라마의 마니아로 현빈이 맡은 리정혁이 이끄는 중대원이다.

유수빈은 ‘사랑의 불시착’ 합류가 결정 되었을 때의 소감으로 “정말 기뻤다. ‘별에서온 그대’의 엄청난 팬이었는데 박지은 작가님의 작품에 합류할 수 있다는 굉장히 큰 영광을 얻어 행복했다. 그리고 존경스러운 이정효 감독님, 배우 선배님들과 현장에서 함께 소통하고 대사로 호흡할 수 있다는 자체에서 오는 설렘을 잊을 수가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 많은 걸 배우고 느끼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행복감을 느낀다. 처음에는 많이 떨렸는데, 현빈 선배님과 손예진 선배님께서 분위기를 편하게 만들어 주셔서 긴장감을 조금 덜어낼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함을 느끼며 즐겁게 촬영 중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감사하게도 좋은작품에 임할 수 있어 또 감사하고 김주먹 캐릭터가 극에 잘 묻어 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다. 정말모두가 열과 성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북한군 김주먹에게도 많은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