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김밥 어디길래? 방탄소년단, 강하늘 단골
  • 신유정 기자
  • 승인 2019.12.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효 김밥집, 유노윤호, 차승원, 방탄소년단, 강하늘 등 단골고객
음식 완판 대란 일으키는 이영자 맛집 리스트에도 올라
출처: KBS2 해피투게더4
출처: KBS2 TV 해피투게더4, 김원효김밥 어디길래? 방탄소년단, 강하늘 단골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개그맨 김원효가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터4'에서 자신이 운영하고 있다고 언급한 김밥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가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김밥 가게에는 유노윤호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차승원, 강하늘, 안영미 등 다수의 연예인이 방문해 유명세를 탔다.

방송에서 김원효는 “우연치 않게 김밥 사업을 시작했는데 연예인 분들이 찾아주셔서 장사가 잘 되더라”라며 “유노윤호 씨가 군대 휴가 때 잠깐 다녀간 건데 그 후로 일본 분들이 오시더니 관광 코스가 됐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출처: KBS2 TV 해피투게더4, 김원효김밥 어디길래? 방탄소년단, 강하늘 단골

김원효는 “방탄소년단, 차승원, 강하늘 씨도 자주온다”며 “보통은 이런 데 오면 매니저 분이 대신 오거나 하는데 직접 찾아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안영미 씨가 원래 맨얼굴로 오는데 강하늘 씨가 온다니까 화장을 하고 오더라”라고 말하며 웃었다.

허경환은 “마흔파이브 활동할 때는 절대 식사 걱정은 안 한다”면서 든든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원효는 “제가 오면 왔니라고 묻는 게 아니라 김밥 얘기만 한다”며 저만 보면 '김밥은?'이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허경환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박영진은 "오늘도 음악방송을 가서 아이돌 분들과 이야기를 했는데 우주소녀가 '김밥 잘 먹고 있어요'라고 하더라"라고 일화를 전해 웃음을 더했다.

김원효가 아내 심진화와 함께 운영하는 김밥 가게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에 오르기도 했다. 음식 완판 대란을 일으키는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에 오르면서 김원효 김밥집에는 맛집을 찾아나서는 이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내 심진화와 함께 김밥 창업에 성공한 김원효는 허경환,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와 함께 '마흔파이브'로 활동중이다. 이들은 모두 1981년 생인 KBS 22기 공채 개그맨 동기들로 지난달 싱글 '두 번째 스무살'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곡 가사는 멤버들이 직접 썼고, 가수 홍진영이 보컬 지도와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박현빈 ‘샤방샤방’, 홍진영 ‘눈물비’ 등에 참여했던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김지환 등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

김원효 김밥집, 유노윤호, 차승원, 방탄소년단, 강하늘 등 단골고객
음식 완판 대란 일으키는 이영자 맛집 리스트에도 올라

주요기사

관련기사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