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최신 제품 ‘쿠진아트 그릴5’가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코미디TV에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캠핑편에서는 4명의 MC와 게스트로 참가한 개그맨 정종철이 함께 그릴을 활용하여 소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그릴에 식빵을 구워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고 동시에 전골팬을 활용하여 어묵탕을 직접 요리해 먹는 장면 등 다양한 레시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방송 이후 ‘맛있는 녀석들’ 캠핑편에 등장한 제품이 최근 출시한 ‘쿠진아트 그릴5’로 알려지면서 ‘맛녀석 그릴’, ‘맛있는 녀석들 레시피’ 등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쿠진아트 그릴5’는 미국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180도 와이드 양면 그릴이 특장점이다. 뚜껑을 덮으면 양면 그릴로 180도로 펼치면 와이드 그릴로 사용이 가능하며 싱글 플레이트와 전골팬으로도 사용 가능한 5가지 쿠킹 옵션으로 양식부터 한식까지 스마트하게 요리할 수 있다. 특히 전골팬의 경우 한국 전용 구성품으로 전골 및 찌개 요리를 좋아하는 한국인 특성에 맞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음식이 눌러 붙지 않는 논스틱 코팅의 그릴 및 그리들 플레이트를 제공해 세척이 간편하며 두께가 두꺼운 음식을 위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경첩 타입의 유동적인 커버 디자인을 적용해 더 섬세하고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디지털 LCD 화면을 도입해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요리 중에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2시간 타이머 설정, 윗판의 전원 및 보온 수동 조절, 기름을 빼내는 기름 받이 트레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쿠진아트 그릴5’는 대형 가전 전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와이드 양면 그릴로 180도로 펼쳐 2가지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다양한 구성품으로 간단한 브런치부터 스테이크, 구이, 국물요리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캠핑은 물론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며 “쿠진아트 그릴5를 활용한 연말 음식준비 팁을 소개하자면 양면 그릴로 소고기 스테이크를 굽고 전골팬으로 감바스 알하이요를 곁들여 먹으면 더없이 훌륭한 파티음식이 완성된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