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종일 찬바람과 함께 일조량이 줄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스케일링도 중요하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손상된 상태에서 차고 건조한 대기환경에 노출되면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두피의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져 모발이 얇아진다.

특히 남성탈모는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겨울철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늘어나는데, 남자탈모의 주범으로 모발의 성장을 방해한다.

겨울철 탈모예방을 하기 위한 첫걸음은 두피 청결이다.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 노폐물 등으로 두피비듬, 머리각질, 머리가려움 등을 발생해 탈모를 촉진할 수 있어 외출에서 복귀한 직후 두피에좋은샴푸, 탈모예방샴푸를 이용해 말끔히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더 이상 탈모는 중장년층만의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탈모샴푸추천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다. 특히 개개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를 찾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은 두피와 모발에 초점을 맞춘 두피케어샴푸를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두피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민간 건성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두피스케일링제품을 개발했다.

테라피션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두피가려움샴푸’는 두피뾰루지가 잘 나거나 두피각질, 비듬 등으로 고민하는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한 천연샴푸로 여성탈모는 물론으로 출산후탈모, 임산부샴푸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울러 여성탈모샴푸는 식품 의약 안전처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EWG 그린 등급의 45가지 식물성추출물을 처방했다. 모근 건강과 두피 진정을 위한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생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뿐만 아니라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초고압 유화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극대화시켰다. 유효 성분이 두피 속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2000BAR(입력단위) 이상의 고압 유화 믹서를 통해 입자의 크기가 나노 사이즈화하는 기술이다.

샴푸 후 푸석한머리는 컨디셔너를 이용하면 좋다. 테라피션 헤어컨디셔너는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가능하며, 자연유래성분 98%를 처방해 두피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저자극, 고영양의 45가지 식물성추출물이 자극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호해 머리숱많아지는법, 머리카락굵어지는법을 찾는 이들에겐 반가운 제품이다.

외출 시 수시로 두피를 관리해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테라피션 헤어토닉은 끈적임 없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민간한 두피에 즉각적인 두피 진정으로 두피열내리는법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천연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자탈모샴푸, 지성용샴푸, 탈모에좋은샴푸, 두피냄새샴푸, 단백질트리트먼트, 헤어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테라피션은 비듬샴푸 외에도 지루성두피염샴푸, m자탈모샴푸, 볼륨샴푸, 손상모발샴푸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과 극손상트리트먼트, 헤어오일, 헤어에센스, 상한머리팩, 헤어쿠션, 염색약 등 헤어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2014년부터 4년간 8관왕에 이어 2019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를 수상하며 12관왕을 석권하기도 했다. 아울러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 온라인을 넘어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