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
  • 이은비 기자
  • 승인 2019.12.0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4일(수) 부터 오는 12월 18일(수)까지
향상음악회, 재능기부 연주회, 숲속의 오케스트라 등 다수의 연주활동을 통한 문화 사절단 역할
출처=성동문화재단
출처=성동문화재단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에서 운영하는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가 지난 12월 4일(수) 부터 오는 12월 18일(수)까지 2020년도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성동구립 꿈의 오케스트라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에 2012년 서울시 자치구 중 최초로 거점기관으로 선정되어 그 해 6월에 창단되었다. 엘 시스테마 코리아 참여 기관 중에 유일하게 성동구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전국에서 최초로 조례를 제정하여 구립 오케스트라로 발전하게 된 우리 오케스트라는 향상음악회, 재능기부 연주회, 숲속의 오케스트라 등 다수의 연주활동을 통해 문화 사절단의 역할을 충실해 나가고 있다.

이번 신규 모집은 지역 내 초등 3학년 ~ 중등 3학년에 재학중인 아동 ․ 청소년 10명 내외로 오케스트라 교육에 대한 참여의지가 있는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우선 선발한다.

선발된 단원에게는 악기무상대여와 파트별 레슨 및 오케스트라 합주수업, 캠프, 연주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
12월 4일(수) 부터 오는 12월 18일(수)까지
향상음악회, 재능기부 연주회, 숲속의 오케스트라 등 다수의 연주활동을 통한 문화 사절단 역할






 
MHN 포토
이은비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