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비건뷰티 화장품 브랜드 ‘더퓨어로터스 (THE PURE LOTUS)'는 ‘더퓨어로터스 제주 보태니컬 탈모 샴푸’를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화장품 성분분석 유튜버가 선정한 성분 좋은 샴푸 2018 TOP of TOP에 뽑힌 무실리콘 샴푸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탈모샴푸도 두피를 건강하게 하면서도 순한 성분으로 헤어볼륨 강화와 손상모 개선, 탈모완화까지 다 챙길 수 있는 3 in 1 샴푸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자연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남성들의 니즈템으로 알려진 탈모샴푸는 사실 여성들의 니즈템이기도 하다. 그러나 여성들의 니즈는 단순하지가 않다. 탈모효능을 지니면서도 성분을 순하게 그러면서 헤어볼륨과 헤어트리트먼트까지 챙겨야 한다. 끈적이는 영양공급으로 머릿결을 잡으면 볼륨을 살리기가 어려운데 ‘제주보태니컬 탈모샴푸’는 저분자 단백질 트리트먼트로 머릿결을 살리면서 볼륨까지 살린 3 in 1 샴푸이다.

특히 손상모개선의 객관적인 데이터를 위해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손상모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으로 2주동안의 모발의 변화를 측정했다. 시험제품 사용에 의한 모발 손상모의 변화를 확인한 결과, 2주 만에 헤어 큐티클 손상도가 13.619% 줄어들었으며 모발 손상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입증됐다.

 

제주 보태니컬 탈모샴푸의 탈모기능성 성분 PICK 3가지로, 두피를 덮고 있는 각질과 노폐물 분해 효과가 있는 살리실릭애씨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장벽강화 성분으로 유명한 판테놀 함유로 두피를 보호해준다고 한다.

또한 이 제품은 90% 이상의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헤어 케어가 가능하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었고 실리콘, 인공색소, 실리콘 오일 등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기에 민감한 두피에도 건강한 두피 클렌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그 외에도 독자적인 원료인 제주 보태니컬 콤플렉스(연꽃잎, 알로에 베라잎, 녹차, 쌀, 연꽃뿌리, 로즈마리 잎, 귤껍질, 코치닐선장열매)와 더퓨어로터스 자체 항산화, 항염, 항알러지 특허출원 성분인 연꽃잎&예덕나무껍질 복합 추출물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두피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탈모증상완화와 모발 컨디셔닝 그리고 모발 볼륨감까지 잡아주는 3 in 1 더퓨어로터스 제주 보태니컬 탈모 샴푸는 현재 연말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와 국내를 대표하는 소셜커머스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런칭이벤트 1+1이벤트와 더퓨어로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50%할인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