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언더그라운드'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출처: 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영화 '6 언더그라운드'가 오는 12월 공개된다.

개봉을 앞두고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아드리나 아르조나, 프로듀서 이안 브라이스,마이클 베이 감독은 지난 2일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글로벌 프레스 행사에 참석했다. 

'트랜스포머'시리즈의 감독으로 알려진 마이틀 베이 감독이 연출한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는 과거의 기억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으로 구성된 팀이 악인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출처: 문화뉴스,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또한 '6 언더그라운드'는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데이브 프랭코,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아드리아 아르호나 등의 할리우드 배우가 출연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고스트'팀의 리더이자 천재적 지능을 가진 억만장자를 연기한다. 삶의 방향을 잃고 살아가던 그는 악한 자들을 처단하는데 모든 것을 쏟아붓기로 결심하고 독재자와 맞서 싸운다. 

출처: 문화뉴스,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멜라니 로랑은 총기 사용이 능한 전직 CIA 요원 '스파이'로 변해 강렬한 액션신을 선보인다. 멜라니 로랑은 영화의 가장 큰 장점으로 "감정선을 잘 담아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 문화뉴스,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고스트'팀의 응급 수술부터 적진 침투까지 다양한 재능을 가진 올라운더 의사 역을 맡았다. 그는 자신의 배역에 대해 "강하지만 비폭력주의자로 총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 뒤에 숨는다"라고 설명했다.

'6 언더그라운드' 배우들과 감독은 프레스 행사 이후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그린카펫 행사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6 언더그라운드'팀의 내한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이 펼쳐지기도 했다. 지난달 27일 정규 6집 'OBSESSION'을 발표하고 6명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한 아이돌 그룹 엑소가 '6 언더그라운드'와 '6'이라는 공통분모의 인연으로 참석해 무대를 꾸몄다. 

출처: 라이언 레이놀즈 인스타그램 캡처,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이후 엑소의 멤버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을 엑소의 새 멤버라고 소개하는 한편 "그룹에 합류했다. 아니, 진지하게 말이다(I’m in the band. No, for serious)"라고 말하는 등 엑소 콘셉트에 '과몰입'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는?

'6 언더그라운드'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
'6 언더그라운드' 출연진, 개봉일, 줄거리, exo와 관계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