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이 2019 AWARDS 히트상품 M4 (전자)디지털피아노를 12월 6일부터 12월 11일까지 하이마트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 'LAST 득템찬스'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영창커즈와일 M4 모델은 소비자가격에서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된다.

영창 커즈와일 (전자)디지털피아노 M4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최신모델이다. 입문자부터 전문 연주자들까지 누구나 손쉽게 다룰 수 있도록 고안된 디지털피아노 M4는 해머건반을 채택해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터치감을 살렸으며, 사용자에 따른 건반 터치감도를 조절할 수 있는 ‘10단계 벨로시티’, 128가지의 악기 사운드 등을 적용시켰다.

이런 다양한 기능 이외에도 스마트 IO 단자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연결 후 원음만을 녹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변 소음이 차단돼 언제 어디서든 깔끔한 연주곡으로 녹음이 가능하다.

또한 2개의 헤드폰 단자로 두 명이 함께 청취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제공하며, 별도의 인터페이스장치 없이 PC의 소프트웨어만 있으면 PC와 연결하여 사운드 출력이 가능한 ‘USB MIDI’단자가 있어 단순 연주 이외의 작,편곡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통해 전기세나 전력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아이 교육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피아노 명곡 50곡과 바이엘 전곡, 체르니, 하농, 부르크뮐러, 소나티네 등 45곡이 내장했다.

연말특집으로 포토상품평 작성시 무선 물걸레청소기, 헤드폰, 이어폰을 연주영상 참여시 커피기프트콘 또한 1+1으로 진행 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 LAST 특템챈스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은 글로벌뮤직 홈페이지와 하이마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