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타임 찬스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임블리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제를 개최한다.

‘임블리 감사제’는 임블리 온라인몰에서 오늘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늘 9일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브랜드는 이번 감사제를 통해 임블리는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주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가에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온라인몰에서 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만 진행되는 ‘타임 찬스 이벤트’를 통해 블리블리 제품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워터 물광밤 △핑크 필링패드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인진쑥 밸런스 스팟 팩 △트러스트 미 젠틀 립앤아이 리무버 △S.O.S 스팟 파우더 등 블리블리의 인기 제품 6종으로 구성된다. 또, 9일과 10일 각각 10시와 12시에는 하루 두 번 임블리의 신상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9만원, 12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율꽃 톤업 크림, 에스오에스 진정앰플 등 블리블리의 기초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추가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한편, 이번 감사제는 부건에프엔씨가 임블리와 함께 운영 중인 남성 의류 브랜드 ‘멋남’이 함께해 멋남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