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과 21일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개최

▲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속초시는 오는 20일과 21일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엄마까투리‘먹구렁이와 생일파티’공연을 개최한다. 20일 금요일에는 오후 7시 30분, 21일 토요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로 이틀동안 총 3번이 열린다.

속초시가 주최하고 ES생활문화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아기 까투리들이 먹구렁이를 만나 친구가 되어 놀다가 오늘이 엄마 까투리 생일인 걸 알고 2층 과일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과일을 찾으러 떠나는 모험을 담은 뮤지컬로 이미 인터파크와 KOPIS 등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새 인물들이 등장하거나 장면이 바뀔 때마다 배우들의 신나는 노래와 율동이 펼쳐지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어린이 눈높이 스토리, 쉬운 안무, 신나는 음악, 다이나믹 무대의 4박자로 어린이 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즐겁게 볼 수 있다.

아이를 키우는 가족을 포함해 속초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12월 9일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에서 좌석교환권을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배부하는데, 가족수에 따라 탄력적으로 배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미취학 저연령층 어린이랑 부모가 함께 즐기며 가족유대감 형성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준비 했다”며 “내년에도 특정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하고 수준높은 우수 문화예술공연을 기획하해 한명의 시민이라도 더 행복을 받아갈 수 있는 문화예술회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속초 문화공연] 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