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는 영화 ‘겨울왕국 2’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서울랜드가 겨울 빛축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를 오픈했다. 이번 겨울 빛 축제는 영화 ‘겨울왕국2’를 그대로 옮긴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라이트닝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해 관람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는 서울랜드의 28만 2,250㎡의 넓은 공간 전체에서 매일 밤 반짝이는 겨울왕국을 떠올리게 하는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분위기의 라이트닝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빛 축제다. 방문객들은 정문 입구의 지구별에서부터 루나레이크, 루나힐, 밀키웨이를 루나스트리트를 통해 지나며 화려한 조명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결합한 새로운 공연 형태의 빛 축제 체험이 가능하다.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지구별 무대 앞에 세워진 빛의 궁전 조형물이다. 신비로운 푸른 빛 눈꽃 조명으로 꾸며진 빛의 궁전 조형물은 엘사가 만든 마법 궁전을 떠올리게 만든다. 방문객들은 빛의 궁전 앞에서 인증샷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클래식한 음악과 조명, 3D 맵핑쇼, 불꽃놀이가 결합된 해피 홀리데이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마법의 숲을 닮은 메타세콰이어 길에서의 인증샷도 필수다. 하늘로 높게 뻗은 메타세콰이어 나무 사이마다 장식된 눈꽃 조명은 마치 마법의 숲을 떠올리게 한다. 메타세콰이어 길 아래에서 포즈를 취하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영롱하게 빛나는 은하수 빛 터널 밀키웨이도 빠질 수 없는 명소로, 엘사가 자신을 둘러싼 비밀을 깨닫게 되는 동굴을 닮았다. 엘사의 마법에 맞춰 춤추는 빛처럼 밀키웨이에서는 음악에 맞춰 빛이 춤춘다. 관람객들은 밀키웨이 가운데에 서서 겨울밤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겨울왕국 못지않은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올라프만큼 귀여운 달 토끼 루나리프도 밀키웨이에서 만날 수 있어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

이외에도 지구별 꼭대기에서부터 빛이 폭포처럼 흐르는 디지털 LED 루나레이크는 아렌델을 위협하던 댐의 물결을 떠오르게 한다. 관람객들은 루나레이크를 활용해 거대한 빙벽을 만드는 엘사의 멋진 모습을 따라 하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인증샷 촬영이 끝나면 라이팅쇼를 즐길 차례다. 루나레이크에서 펼쳐지는 LED 일루미네이션은 음악의 비트에 맞춰 빛이 춤추는 신개념 라이트닝 쇼로 지구별과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최근 ‘겨울왕국2’가 개봉하면서 신상 엘사 드레스, 캐릭터 인형 등 굿즈는 물론, 스크린을 옮겨놓은 듯한 풍경을 찾는 등 생활 속에서 겨울왕국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서울랜드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는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랜드는 수도권 지역의 대표적인 빛 축제 명소로 지하철 4호선 사당역과 서울역에서 각각 약 10분, 약 2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당일치기, 주말 나들이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