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강원대학교, 동원대학교, 동아대학교 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 방법

출처: Pixabay, 가천대학교, 강원대학교, 동원대학교, 동아대학교 합격자 발표 일정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각 대학별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있는 요즘, 가천대학교, 동아대학교, 강원대학교, 동원대학교가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를 진행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출처: 가천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캡처

▲가천대학교

가천대학교는 오는 12월 10일 합격자 발표를 진행하며, 해당 대학에 원서를 넣은 수험생들은 가천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수시 전형에 합격한 수험생은 오는 12월 11일부터 13일 16시까지 문서 등록을 진행하여야 하며, 미등록 시 불합격 처리가 된다. 

문서 등록 방법은 가천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정해진 절차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등록해야 하며, 별도의 등록 예치금 납부는 없다.

 

출처: 동아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캡처

▲동아대학교

동아대학교는 12월 9일 14시, 수시모집 최초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를 진행한다. 합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개별적으로 통보되지 않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직접 확인을 해야 한다. 

이어, 등록 확인 예치금은 오는 11일부터 13일 16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미납 시 합격 취소된다. 고지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할 수 있다.

 

출처: 강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캡처, 

▲강원대학교

강원대학교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가 12월 9일 15시 이후 진행된다. 합격자가 발표되는 수시 전형에는 ▲학생부 종합(미래 인재, 소프트웨어 인재, 평생학습자, 농어촌, 저소득층 학생), ▲학생부 교과(일반, 지역 인재, 국가보훈대상자, 사회배려자, 특수교육대상자, 재직자), ▲실기(실기우수자, 체육특기자) 전형이다.

해당 전형의 합격자들은 오는 12월 11일부터 13일 16시까지 등록 예치금을 납부해야만 합격 처리가 되며, 납부 방법은 가상 계좌를 통한 온라인 납부 방법과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CD/ATM기를 통한 납부 등이 있다.

 

출처: 동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캡처

▲동원대학교

동원대학교에서 12월 9일 오전 10시부터 수시 2차 모집 최초 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은 동원대학교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한 수험생들은 오는 12월 11일부터 13일 16시까지 예치금 납부를 통해 등록을 할 수 있다.

합격자는 동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합격증과 등록 예치금 고지서를 다운로드한 후 등록 예치금 납부 기간 내 등록을 해야 하며, 등록 예치금 납부 방법은 우리은행 본점 및 전국 지점에서 할 수 있다. , 이외에도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등록 예치금 납부가 가능하다.

-----

가천대학교, 강원대학교, 동원대학교, 동아대학교 합격자 발표 일정 및 등록 방법

주요기사
교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