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미니 2집으로 화려한 컴백 "공개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작사 및 작곡 참여"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12.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미니앨범 '모먼트' 공개
13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동 예고....
출처: 스윙엔터테인먼트
출처: 스윙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가수 김재환이 올 연말을 풍성하게 채울 웰메이드 명반을 들고 컴백한다. 

김재환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모먼트’에는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를 비롯해 ‘After party(애프터 파티)’, ‘누나(NUNA)’, ‘Who Am I(후 엠 아이)’, ‘파라다이스(Feat. 박우진 of AB6IX)’, ‘Zzz’까지 총 6 트랙이 수록됐다. 

컴백 알림과 동시에 공개한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 옆차기, 정대감과 김재환이 공동 작곡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5번째 트랙 ‘파라다이스’는 AB6IX 박우진의 이름이 눈길을 끌었다. 박우진은 피처링 및 랩 메이킹을 함께해 김재환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김재환은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작사 및 작곡에 적극 참여했다. ‘모먼트’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음악적 교류로 한층 성장한 김재환의 감성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를 발매하고, 13일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미니앨범 '모먼트' 공개
13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동 예고....






 
MHN 포토
오지현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