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건조해 지면 자연스럽게 주름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기 마련이다. 피부가 건조해 지면 피부 탄력도 자연스럽게 약화되고 피부 탄력이 약화되면 주름이 더 생기기 때문이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물론 사시사철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주름에 대한 고민이 더 깊어지기 전에 보나메두사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를 주목해 보자.

보나메두사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는 세계 여러 나라의 미용법에 주목하고 친환경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보나메두사에서 출시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되어 온 신비로운 보석 성분인 오팔, 진주, 금가루 등을 주성분으로 하여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게 되면 주름 개선에 확실한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게다가 보석 성분은 물론이며 캐비어, 산호, 멜론, 해마 등에서 얻은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아름답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배우 최정원 씨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보나메두사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는 오팔, 진주, 금가루 등과 같이 신비로운 성분들을 함유하였음은 물론 얻기 힘든 귀한 제품인 캐비어, 금사연둥지등 고급스러운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에도 크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녁 세안 후 팔자주름, 미간 주름 등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얼굴 전체에도 사용 가능하다. 얼굴 전체에 사용하게 된다면 리프팅 효과로 인하여 당김이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 또한 주말에 화장을 하지 않고 집에서 쉬는 경우 낮에 발라주는 것도 추천해 드린다.”라고 붙였다.

보나메두사의 페이스 웨이브 딜리트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