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2일(목) 김재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발매

출처: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시간이 필요해' 트레일러 영상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10일 가수 김재환이 신곡 '시간이 필요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김재환 공식 SNS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되어 있다.

시계 초침 소리로 시작하는 트레일러 영상에는 흑백톤의 무드와 공허한 김재환의 표정연기가 더해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트렌디한 비트와 멜로디 위에 "시간이 필요해"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에는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 이외 'After party', '누나', 'Who Am I', '파라다이스(Feat. 박우진 of AB6IX)', 'Zzz'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김재환은 이번 앨범 역시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이고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여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재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는 오는 12월 12일(목)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가수 김재환, 신곡 '시간이 필요해' 트레일러 영상 공개..."더욱 성숙해진 모습"

오는 12월 12일(목) 김재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