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건조한 날씨 때문에 주름이 생기기 쉬워 피부관리에 더 신경이 쓰이는 계절이다. 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노화로 인한 진피층의 콜라겐 손실도 있지만 건조함이 큰 원인이기도 하다.

따라서 미간주름없애기, 팔자주름없애는방법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시거나 수분크림 화장품을 활용해 관리하는 것도 좋지만, 최근 여배우 홍수현이 주름관리와 함께 동안을 유지하는 비결로 뷰티영의 퍼레스 주름패치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퍼레스 주름패치는 눈가주름관리, 팔자주름제거, 이마주름제거 등을 위해 얼굴 부위별로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부위에 매일 3시간 이상 부착하여 간편하게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배우 패치로도 불리는 ‘퍼레스 주름패치’는 미국에서 제작되어 이미 미국 abc 방송에서 전파를 탔으며, 매거진에도 소개돼 그 효능과 편리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여배우 홍수현이 뷰티앤부티에서 직접 부착하는 모습을 보여 여배우 주름패치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뷰티영 관계자는 “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 눈밑주름보톡스, 미간보톡스, 이마주름 실프팅 시술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시술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퍼레스 주름패치가 주름을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간편한 뷰티제품 퍼레스 주름패치는 수면 시 사용하면 이미 잡힌 라인을 관리하고 개선할 수 있고, 짧은 시간 투자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뷰티영의 퍼레스 주름패치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