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프라이머리 싱글 앨범 '3-PAKTORY02' 발매

출처: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10일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새로운 싱글 앨범 '3-PAKTORY02(3-팩토리02)' 발매 소식을 전했다.

'3-PAKTORY02'는 프라이머리의 세 번째 정규앨범 '3' 연부작 중 두 번째 이야기로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사랑 노래로 앨범을 구성했다.

타이틀곡 'When I fall in love'는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든 두 연인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캐롤을 연상하게 하는 사운드, 귓가에 속삭이는 멜로디, 두 보컬의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선보인다. 

수록곡 'Slow down'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을 꼬집는 곡으로 프라이머리만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고전 영화 OST를 듣는 듯한 감상을 안긴다. 또한 피처링에 참여한 실력파 아티스트 3인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하여 곡의 몰입도를 더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다른 음악적 변주에 나선 프라이머리가 선보이는 숫자 연부작 '3'이 어떤 음악적 세계관을 완성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프라이머리 싱글 앨범 '3-PAKTORY02'는 1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프라이머리, 숫자 연부작 '3-PAKTORY02' 발매..."음악적 변주에 나서다"

12월 10일 프라이머리 싱글 앨범 '3-PAKTORY02'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