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 Cosmetic)’가 ‘프릳츠 커피 컴퍼니(fritz)’와 협업한 ‘Abib X Fritz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비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Abib X Fritz 콜라보 에디션’은 아비브에서 선보이는 아트 콜라보의 연장선으로, 핸드크림 3종 콜라보 및 새로운 에디션을 선보인다.

아비브의 핸드크림은 ‘프라그란트 튜브’라는 이름처럼 오랜 개발 과정을 통해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명 ‘퍼퓸핸드크림’ 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입 L, V, W에 각각 프릳츠 특유의 레트로한 디자인이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타입을 선보이는데 향에 민감한 다양한 프로페셔널들의 손을 위한 ‘무향 핸드크림(Fragrance free)’인 타입 F가 함께 출시했다. 바리스타, 아티스트 등 손 위의 향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향을 덜어내고, 촉촉함을 남긴 것이 특징인 제품이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타입 F는 단품뿐만 아니라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비브 페이셜 솝 그레이 브릭, 파우치와 함께 키트로도 함께 출시되어 연말 시즌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예정이다.

‘아비브 X 프릳츠 콜라보 에디션’은 12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말까지 에디션 제품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스터를 증정하며, 모든 에디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