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새해를 맞아 유학이나 교환학생 등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많다.  영어권 국가뿐만이 아니라 일본 유학과 교환학생 지원에도 토플 점수는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하지만, 토플은 다른 공인영어시험에 비해 난이도가 높고 응시료 또한 비싸 토플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은 진입장벽이 높게 느껴진다. 특히, 많은 학생들은 다소 낯선 Speaking과 Writing 영역의 점수향상에 어려움을 호소한다.   

종로토플학원 YBM종로 바나나토플은 겨울방학을 맞아 토플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토플특강을 진행한다. 토플시험의 Reading / Listening/ Speaking/ Writing 4가지 영역 관련 문제유형, 풀이전략, 출제경향 등에 집중하여 토플시험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도 단시간에 익숙해 질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강좌나 대형수업에서 간과하기 쉬운 Speaking/ Writing 첨삭특화 수업은 바나나토플의 가장 큰 특징이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수업과 체계적인 첨삭 시스템을 통해 학술적 글쓰기와 논리적으로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종로토플학원 YBM 바나나토플 라이팅 전문 김예슬 강사는 토플 채점기준을 바탕으로 한 1:1 첨삭 없이는 고득점 취득이 어렵다고 말한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 즉각적인 개인 피드백 시스템은 수강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달에 한번 제공되는 무료 실전모의고사는 낯선 토플시험진행에 익숙해지고 실력향상을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종로토플학원 YBM종로 바나나토플 겨울방학 특강 개강은 2020년 1월 2일 목요일이며, 등록과 문의는 YBM 어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