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기능성 탈모샴푸를 이용한 지루성두피염 예방, 관리 필수
  • 임현경 기자
  • 승인 2019.12.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는 중장년층 이상의 연령대가 높은 세대들의 고민이었지만 이제는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생활 패턴이 빨라지고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탈모의 발생 연령층이 20대의 젊은층까지 내려오며 원형탈모, M자탈모 등 다양한 형태로 모든 연령층에서 보이고 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한 만큼 탈모의 예방 및 관리를 위해서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갖는 것이 우선으로 볼 수 있다. 유전적인 원인도 있지만 후천적 생활 패턴, 과도한 파마 또는 염색, 잘못된 고데기, 헤어드라이기 등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한 열손상 등 다양한 원인이 존재한다.

그리고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 각종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하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외부 활동이 많은 경우 땀과 피지로 인해 지루성두피염 등 다양한 염증을 초래하여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두피 염증은 만성탈모로 발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두피샴푸, 비듬샴푸, 탈모 기능성샴푸 등을 이용해 두피 청결 관리를 꾸준히 진행 할 필요가 있다. 

머리숱이 급격하게 줄어들머 모발이 빠지는 양이 눈의 띄게 증가하여 하루 100개 이상의 모발이 빠진다면 탈모로 의심 할 수 있다. 탈모는 모발과 두피의 관리 정도에 따라 발생 시기를 최대한 늦출 수 있고 만약 발생 이후라도 진행 속도를 최대한 지연시킬 수 있는 만큼 모발과 두피의 관리는 연령대에 관계없이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강조되는 것은 영양 공급, 컨디션 관리와 함께 탈모방지샴푸, 두피샴푸 등일 이용한 두피의 청결 관리를 들 수 있다.

가장 강조되는 부분 중 하나인 샴푸는 외출 후 복귀시 두피와 모발에 쌓여 있는 먼지와 노폐물을 빠른 시간내에 깔끔하게 씻어내는 것이다. 샴푸는 지루성두피염샴푸나 모근강화 샴푸 등 기능성샴푸를 이용하면 보다 깔끔하게 두피, 모공 관리가 가능하며 샴푸는 충분한 양으로 거품을 내어 모발과 두피를 꼼꼼하게 마사지 하듯이 씻어준다. 

샴푸의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깔끔하게 씻어내도록 한다. 수면 전 모발이 젖어 있는 경우 높은 습도로 인해 염증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충분하게 건조를 시킨 후 수면을 취하도록 한다. 

2030세대의 조기 탈모의 증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탈모로 인한 두피 관리를 필요로 하는 만큼 최근 탈모샴푸, 탈모예방샴푸 등 두피 기능성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탈모샴푸1위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샴푸는 샴푸추천 탈모샴푸1위 상품으로 현재 네이버쇼핑1위,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루성두피염샴푸 아론 리메디샴푸는 충분한 영양 공급을 통한 모근강화 기능성샴푸, 기능성화장품이다. 뛰어난 보습력의 마유 성분과 각종 영양 성분이 피지의 지질층을 보강하여 수분 증발로 나타날 수 있는 두피 건조증, 비듬 등 각종 두피 질환의 관리에 도움을 준다. 비오틴과 아연피리치온 등 피리미엄 영양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영양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탈모예방샴푸로 이름을 알렸다. 

아론샵은 현재 탈모샴푸1위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샴푸1+1 이벤트와 함께 약산성 미용실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약산성 컨디셔너(린스) 등 아론샵의 주요 품목들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샘플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가 집중되고 있다.

아론샵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미용실 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미용실 오프라인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소비자, 헤어디자이너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였다. 

주요기사


 
MHN 포토
임현경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