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크릴오일은 유익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사람들에게 각광받는 건강식품이다. 크릴오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크릴오일 관련 제품들도 쏟아지고 있으며, 온라인 최대 쇼핑 플랫폼에는 6만 건 이상의 크릴오일이 등록되어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크릴오일 선택 시, 어떤 크릴오일을 선택해야 할까?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라는 독특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인지질은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는 성질로 크릴오일이 가진 영양소들의 흡수를 돕는다. 따라서 크릴오일 선택 시, 인지질 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오일 추출 시 헥산, 아세톤 등과 같은 화학성분을 배제한 것으로 선택해야 하며, 산패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크릴 어획 후 선상가공을 진행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선상가공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한 '메가3 크릴오일'을 선보이며 20%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제식품규격위원회에서 제시하는 인지질 분석법인 NMR분석 결과, 인지질이 58% 이상 함유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손실을 최소화하는 추출공법을 사용해 1캡슐당 1,087ug의 아스타잔틴을 담은 제품이다.

자연지애 측은 "크릴오일의 성분뿐만 아니라, 안전한 크릴오일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선상가공 진행과 더불어 오일 추출 과정에서 식용 주정 에탄올을 사용했으며 각 단계별로 확인, 추적 가능한 이동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관리하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현재 해당 제품은 20%할인 및 3+1, 5+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