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유수분이 빼앗기기 쉬운 겨울철에는 평소에 목욕을 할 때에도 촉촉한 제품을 사용해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조금이나마 방지할 수 있어 어린아이들의 피부 관리에는 더욱 중요한 시기다.

몸의 청결을 위해 사용하게 되는 아기바디샴푸는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을 씻어내면서 피부의 각질도 함께 씻겨나가면 피부장벽이 약한 어린아이들의 경우 성인보다 더 쉽게 건조증이 찾아올 수 있다.

그렇기에 신생아바스 내에 함유된 계면활성제가 어떤 것 인지 어떠한 계면활성제가 피부에 더욱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습성분 함유로 씻은 후에도 건조함을 예방할 수 있는지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아토오겔의 키즈바디워시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하고, 이 밖에도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도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전 제품 모든 성분을 홈페이지에 당당히 공개하고 있는 상태로 더욱 신뢰를 얻고 있는 상태다.

해당 브랜드의 아기바스앤샴푸는 포밍타입으로 제조되어 부드러운 거품목욕이 가능하며, 피부가 약하거나 민감한 아기들의 대천문과 소천문에도 압력을 가하지 않고 씻길 수 있어서 소비자들 사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몸에 닿아 문질러 거품내야 하는 시간을 줄여 더욱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신생아샴푸 속에는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및 검정콩, 녹차, 병풀, 달맞이꽃 등의 성분을 엄선하여 함유하여 보습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세정제품에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불안을 사는 가운데, 해당 브랜드에서는 가습기살균제의 CMIT/MIT 불검출 테스트를 진행해 무검출을 판정받고, 신생아바디워시 외에도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여 반응도 0.00도의 저자극 판정을 받아서 많은 육아맘들이 안심하고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2019 상반기, 하반기에 걸쳐 네이버쇼핑 유아로션 부문 인기브랜드 1위를 이어 소비자 만족 브랜드 유아화장품 부문, 한국소비자평가 유아부분, 한국품질만족도, 파워 브랜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퀄리티 높은 제조와 품질을 보이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도입해 더욱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