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그 어느 계절보다 보습의 필요성이 크게 느껴진다. 찬바람의 영향으로 피부가 건조하면서도 민감해진 상태인데 실내의 히터 사용으로 인해 실내외 상관없이 피부는 계속해서 메마른 상황에 노출된다. 이에 12월부터는 더더욱 보습 제품 사용에 힘써야 하며, 평소 사용하던 화장품도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기에 수분감의 지속력이 길게 유지되는 제품을 찾아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필요가 있다.

피부 건조에 대한 고민은 남성도 마찬가지. 특히나 30대로 접어들면서 피부 속 수분이 더더욱 줄어들며 쉽게 건조함을 느낄 수 있다. 20대의 많은 남성들은 자신을 지성피부에 속한다고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건성피부로 고민하는 이가 늘어나는 걸 보면 소수만의 문제는 아닌 것.

이에, 겨울철 남성들의 스킨케어를 위하여 사용하기 좋은 남자올인원로션이 올해 12월에도 역시나 변함없이 인기를 끌고 있고 그중에서도 남성화장품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레이블옴므’의 올인원미스트는 출시 이후로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소개한다.

레이블옴므 ‘제이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올인원미스트’는 레이블옴므의 보습 라인 ‘블루에디션’에 속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제주 원료와 함께 제주도에서 만들어지는 제주 인증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안개 분사 미스트 타입으로 얼굴에 직접적으로 분사한 뒤 두드려 흡수하는 쉬운 사용 방법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스킨과 로션 그리고 에센스까지 3종의 기능을 담은 진정한 올인원 화장품이란 평을 받고 있다.

감태 추출물 등 제주의 다양한 원료를 사용하며, 그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것은 정제수 대신 제주해수를 담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일반적인 화장품에는 정제수가 사용되지만 미네랄이 더욱 풍부한 제주 해양심층수를 채워 특별함을 더했다.

레이블옴므는 대표 제품 선비비 외에도 올인원미스트, 남성용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으로 그루밍족을 넘어 여성들에게도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으며, 올인원미스트는 브랜드의 많은 제품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LabelHomme 관계자는 “출시와 함께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12월 한 달 동안에는 올인원미스트의 45% 할인과 함께 구입 시 브랜드의 또 다른 고보습 제품, ‘블루에센스’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연말을 맞이하여 더욱 건조해진 날씨와 함께 한 살을 더 먹으며 피부에 대한 고민 역시 커지는 시기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입은 레이블옴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