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벨르비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중에는 여러 건강식품이 등장하고 있다. 다소 생소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들도 있는가하면 과거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누려온 제품도 있다. 대표적으로 ‘유산균’을 꼽을 수 있다.

유산균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장에는 여러 균이 존재하는데, 크게 장에 유익하다고 알려진 유익균과 장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유해균으로 나뉜다. 여기서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살아있는 유익균을 말한다.

장 내에는 유익균만 존재할 수 없으며, 유익균과 유해균의 적절한 균형이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식습관이 서구화되고 한국인의 식습관은 짜고 매운 음식을 섭취하는 경향이 커서 유해균이 증식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하여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유산균 3종이 400억 투입된 ‘프로바이오틱스 벨르비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핵심성분인 유산균 3종을 비롯해 부원료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치커리식이섬유,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C, 석류농축분말을 담았다. 이 제품은 여성유산균이라는 수식어가 따르는데, 이는 부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석류농축분말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미세한 분말로 구성된 ‘벨르비쥬’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GMP인증 제조사가 제조하여 더욱 믿을만하다. 1포씩 소분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며, 아침에 충분한 물과 함께 한 포를 섭취하면 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유산균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는 온라인에서 여실히 보여진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등이 꾸준히 인기 있는 키워드인 것을 보면 알 수 있다”면서, “자사의 신제품 벨르비쥬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은 물론 엄선된 부원료까지 더해졌다. 런칭 기념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