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방송됐다.

출처 SBS 홈페이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 "커피프린스 정말 하기 싫었다" 고백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지난 11일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배우 공유의 못 다 한 이야기가 방송됐다. 

지난 회에 방송된 이동욱과 공유의 일대일 토크, 제주도 현장 토크에 이어 배우 공유의 진지한 고민과 인간 공지철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동욱은 공유에게 "누구나 인생의 터닝포인트들이 한 번쯤은 있다. 2007년 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신드롬을 일으켰다고 할 수 있는 '커피프린스 1호점'"이라고 말하며 "로맨스물에 많이 출연하지 않았다:며 '커피프린스 1호점'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공유는 "로맨스물 출연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 그런데 너무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던 작품이라 로맨스 연기를 잘한다? 라는게 각인됐다. 좋기도 했고 부담스럽기도 했다. 배우로서 약간 회의를 느낄 때 만난 작품이다. 사실 안하려고 엄청 용썼다"라고 말해 시청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드라마는 굉장히 재밌고 좋은데 그 때 당시 30대를 앞두고 군대 등 현실적 고민을 많이 했다. 내 색깔을 가진 배우가 되고 싶었는데 소모되고 있지 않나라는 고민들이 괴롭히는 시기가 있었다. '커프프린스 1호점을 안 했다면 지금 제 인생이 어떻게 됐을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동시에 "커피프린스 1호점은 꺼져가는 연기 열정을 다시 일깨워준 작품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해 스토디오에서 나누는 토크, 셀럽과 연관된 장소에서 나누는 현장 토크, 시추에이션 토크 등 한 인물을 입체적이고 다면적으로 담아낸 혁시적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영된다. 
----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 "커피프린스 정말 하기 싫었다" 고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