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를 맞이하여 반려동물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소위 말하는 ‘집사’와 ‘개엄마’들이 늘고 있다. 

많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내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많이 구매한다. 그 중에도 신경 써서 고르는 것이 바로 애견 샴푸이다. 애견 샴푸를 잘못 고르면 자칫 내용물이 눈으로 들어가 백내장을 일으킨다든지 피부건조증 피부염 알레르기 등과 같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사람의 샴푸보다 더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피엘코스메틱에서는 애견 샴푸 및 관련 제품들을 OEM/ODM 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애견 샴푸인 경우 씻어 내지 않아도 되는 샴푸, 자연 유래 99%를 사용, ewg 그린 등급, 에센셜 오일 샴푸 등 다양한 제형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완동물용 의약외품 허가를 받고 있다. 

EWG등급이란(Envirionmental working group)으로 미국에 있는 비영리단체인 ewg에서 1992년 설립한 비영리 단체 이다. 

약 7만 개 이상의 상품, 3천 개 이상의 브랜드, 2억5천 개 이상의 연구조사 데이터베이스로 화장품의 성분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긴 비영리단체에서 매긴 등급을 EWG등급 이라고 한다.

피엘코스메틱의 주요 브랜드로는 맥시멈, 컬러에이드, 에비뉴쉬에뜨, 케라스틴, 하수오 등으로 샴푸, 린스, 헤어에센스, 왁스, 헤어 오일 등을 제조, 판매한다. 또 기초화장품과 펌제, 염모제, 손 소독제, 애완용 샴푸 등이 있다.

또한, 20여 년간 연구·개발한 다양하고 우수한 기술력으로 미국 FDA공장 등록, 일본 후생성 의약외품 제조업자 등록, 인천시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등을 획득했으며 올해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에서 추진한 ‘2019년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