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쌤잇

[문화뉴스 MHN 강은비 기자] 지난 5일 방영된 SBS PLUS ‘와이낫’에서 단발대통령 묘정이 씻어내지 않는 신개념 헤어팩을 소개했다.

방송 영상에서는 직업 특성상 잦은 탈색으로 인해 극도로 손상된탑모델 송해나에게 집에서도 간단하지만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머릿결 관리 팁을 전수했다.

묘정이 소개한 헤어팩은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사용감을 자랑하면서도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각종 헤어기기의 열로 인한 손상을 막아준다. 타올 드라이한 상태에서 한 번, 완전히 말린 후 한 번 더 발라주면 영양과 수분 케어로 차분한 스타일링은 물론 정전기까지 방지한다.

단발대통령 묘정이 사용한 헤어팩은 쌤잇의 워터풀퍼펙트케어헤어팩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머리카락의 구조와 유사한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돼 샴푸 후 가볍게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손상된 머릿결 개선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며, 로맨틱한 머스크플로럴향이 헤어 퍼퓸을 뿌린 듯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된다.

특히 천연 신소재 발효화피추출물이 손상된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케어하고, 항균 능력이 뛰어난 특허 성분인 Natural Protector™가 함유돼 두피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헤어 아이템이다. 재입고 되기가 무섭게 연이은 품절을 기록할 만큼 이미 뷰티 빠꼼이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프리미엄 헤어팩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손상되지 않은 머릿결도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계절인 탓에 헤어팩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데미지를 입은 머리카락에는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인 케어를 돕고, 일반 머릿결도 요즘 같은 날씨에 사용해주면 더욱 건강하고 윤기가 나도록 도와주는 헤어팩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쌤잇은 SBS Plus 와이낫 방영을 기념해 1+1 할인 특가행사와 함께 전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쌤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