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에 접어들며 술자리와 잦은 외식으로 인해 대장 건강이 위협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육류 위주의 섭취, 운동 부족 등으로 인해 대장건강이 점차 위협받음에 따라,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되고 있다. 이에 대장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유산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폭됨에 따라, 뉴트리원에서 선보인 ‘비3프로바이오틱스’이 관심 받고 있다.

국내 유일 상위 듭급의 비피더스균 3종이 함유된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는, 대장건강에 특화된 유산균 제품으로, 현대인의 장 건강 고민을 겨냥한 제품이다. 과민성 대장증후군과 대장용종 등 장 트러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꾸준히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수요가 끊이지 않고 있다.

‘비3프로바이오틱스’의 주원료인 ‘비피더스균’은 대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내 Ph 산성화를 통해 장내 연동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장 건강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를 통해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어, 오늘날 소비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서양식 위주의 식습관,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인하여 장 건강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이라면, ‘비3프로바이오틱스’의 꾸준한 섭취가 권장된다.

배우 전지현이 모델로 활약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뉴트리원의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는 앞으로 다양한 라인업 전개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장 건강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