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토) 카이X주현미 'Christmas with you' 발매

출처: EMK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주현미(왼)와 뮤지컬 배우 카이(오)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14일 뮤지컬 배우 카이가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카이는 주현미와 함께 크리스마스 캐럴곡 'Christmas with you'를 발표한다. 주현미 밴드의 리더 이반석이 작사와 작곡을, 엔지니어 노양수가 믹싱을 맡았다.

카이의 달콤한 음색이 주현미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재즈틱한 피아노 트리오 구성에 레트로한 감성의 색소폰 연주로 더해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뮤지컬 배우 카이는 올해 뮤지컬 '팬텀', '엑스칼리버', '벤허', '레베카'에서 주연을 맡고 지난 2019년 10월 세 번째 정규앨범 'KAI IN KOREA'를 발표하여 앨범 발매와 동시에 두 번의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MBC '복면가왕'의 고정패널로도 활약해 다양한 분야에서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카이와 주현미의 'Christmas With You'는 12월 14일(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뮤지컬 배우와 트로트 가수의 만남, 카이X주현미 'Christmas with you' 발매

12월 14일(토) 카이X주현미 'Christmas with you'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