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0일(금) 버즈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발매

출처: 롱플레이뮤직, 버즈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티저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14일 밴드 버즈가 신곡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발매 소식을 전했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곡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페인팅으로 그린 듯한 어두운 숲속의 그림 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는 금색 글씨로 신곡 제목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은 지난 2004년 발매한 리메이크곡 '징글벨 락'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송이다. 특히 버즈가 변함없이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곡이라고 한다.

버즈 보컬 민경훈은 "올해는 앨범이나 콘서트 활동이 없어서 다들 서운했을텐데 크리스마스 곡을 깜짝 선물로 드리려고 하니 이 노래로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기타 윤우현은 "연말에 어울리는 특별한 곡이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베이스 신준기는 "여러분들을 위해 연말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많이 사랑해주시라"며 근황과 함께 연말 인사를 전했다.

버즈의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은 오는 12월 20일(금)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버즈, 신곡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발매..."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오는 12월 20일(금) 버즈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