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0년 4월 4일(토), 4월 5일(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개최

출처: 위클래식,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14일 뮤지컬 배우 박은태&정선아가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할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가 할리우드 영화의 명곡들을 선보이는 무대다. 초대형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울림,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의 환상적인 라이브, 화려한 무대 연출로 영화의 여운을 콘서트의 감동으로 재현할 예정이다.

박은태는 뮤지컬 '스위니토드',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의 주연으로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배우다. 정선아는 뮤지컬 '아이다', '위키드', '에비타' 등의 주연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 매너를 가진 배우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대표 필름콘서트 연주단체인 코리아쿱오케스트라, 독주·협연·앙상블 어떤 편성에서도 뛰어난 연주 실력을 발휘하는 피아니스트 김재원, 현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지휘자 정나라가 함께한다. 더불어 2016년과 러시아 소치, 2018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츠와니에서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무대를 빛내며 헐리우드 인 비엔나의 감동을 서울에서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위클래식 관계자는 "헐리우드의 유명 영화 속 음악을 재해석한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를 통해 헐리우드 명작에 열광했던 적이 있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오는 2020년 4월 4일(토), 4월 5일(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다.

-----

뮤지컬 배우 박은태&정선아의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개최

오는 2020년 4월 4일(토), 4월 5일(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