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JTBC '아는형님' 지석진, 박정아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
박정아 나이, 남편, 출산, 쥬얼리 탈퇴

출처: 박정아 인스타그램 캡처, 박정아 나이, 남편, 출산, 쥬얼리 탈퇴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오늘(14일) JTBC에서 방송되는 '아는형님'에 지석진과 박정아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두 사람은 "과거 한 라디오 콘서트에서 '이별이야기'를 부른 인연을 가지고 있다"라며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형님들과 오랜 시간 인연을 지속한 두 사람은 방송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박정아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이다. 2001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니가 참 좋아',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9년 탈퇴 후 팬들을 눈물짓게 한 그는 최근 다른 방송에서 당시 쥬얼리 해체 이후 마지막 무대에 대한 후회를 밝히기도 했다. 

출처: JTBC '아는형님' 영상 캡처, 박정아 나이, 남편, 출산, 쥬얼리 탈퇴

박정아는 2016년 5월 골프선수 전상우와 약 1년 6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박정아는 출산 후 성형의혹에 휩쓸렸다. 이에 대해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출산) 당시 16kg이 쪘고 출산 후유증까지 더해진 상태였다. 절대 성형한 것은 아니니 오해하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아는형님'에서 박정아는 "딸이 나를 닮은 것 같다"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딸에게 사랑한다고 손가락을 내밀면 딸도 손가락을 맞댄다"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출산 이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뽐낸 박정아가 출연한 '아는형님'은 오늘(1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원조 요정' 박정아 아는형님 출연, 나이, 남편, 출산, 쥬얼리 탈퇴

오늘(14일) JTBC '아는형님' 지석진, 박정아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
박정아 나이, 남편, 출산, 쥬얼리 탈퇴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