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현빈,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현빈, 첫방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 몇부작,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출처: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현빈 손예진 버전 '태후'?"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몇부작?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2019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사랑의 불시착'이 지난 14일 시청률 6.1%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새로운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돌풍과 함께 페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총 16부작으로 기획된 '사랑의 불시착'은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편성상 특별한 결방이 없다면 오는 2020년 2월 2일까지 방송된다.

 

출처: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사랑의 불시착 현빈, 사랑의 불시착 '리정혁'

현빈은 북한 총정치국장의 아들이자 민경대대 5중대 대위 '리정혁' 역을 맡았다. 그는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원리원칙 주의자로, 태어날 때부터 군인이었을 것 같은 강직한 성품을 지닌 인물이다.

'리정혁'은 예술학교를 졸업 후 스위스에서 유학까지 할 정도로 재능이 있던 피아니스트였지만, 갑작스러운 형의 죽음으로 형을 대신하여 군인이 되어야만 했던 과거를 가지고 있다. 

그렇게 군인으로 살아가던 중, 우연히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를 만나게 되고, 점차 삶의 전부가 바뀌기 시작한다. 

 

출처: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윤세리'

손예진은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가 2남 1녀 중 막내딸인 '윤세리' 역을 맡아 열연한다. 

윤세리는 오빠들이 아버지에게 잘 보이려고 서로를 깔아뭉개는 모습을 보일 때, 일찌감치 독립하여 독자적인 브랜드 '세리스 초이스'를 만들어 능력을 인정받는다.

'세리스 초이스'의 주가와 매출이 점점 상승곡선을 그리는 대성공을 거두게 되고, 윤세리는 아버지의 1순위 후계자로 자리잡게 되는데, 단순히 스포츠 의류 신제품 테스트를 위해 패러글라이딩을 하던 중 돌풍에 휘말린다.

우연치 않은 돌풍에 휩쓸려 기절했다 깨어나보니, 홀로 북한에 떨어져버린 상황이 벌어지고 윤세리는 인생은 생각보다 복잡하게 꼬여간다. 

 

출처: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사랑의 불시착 서지혜, 사랑의 불시착 '서단'

서지혜가 맡은 '서단'은 '리정혁'을 두고 '윤세리'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인물이다. 

'서단'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를 두고 있는 인물로, 누구보다도 귀하게 자랐다. 그녀는 첼로를 전공으로 러시아에서 유학생활을 한 뒤 10년 만에 북한으로 돌아왔다.

남몰래 정혁을 좋아하고 있는 '서단'은 당연히 자신과 '정혁'과 결혼할 것이라 믿지만, 사고로 불시착한 '세리'의 등장으로 점차 정혁과의 로맨스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출처: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사랑의 불시착 현빈, 첫방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이 맡은 '구승준'은 영국 국적의 사업가로, 세리와 한때 결혼까지 할 뻔했던 과거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하지만, '세리'의 둘째 오빠 '세형'과 사업을 하던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하면서 수배를 당했고, 수사망을 피해 도망가다 대한민국 경찰이 따라오지 못할 곳인 '북한'까지 가게 된다. 

그는 사건의 공소시효 끝날 때까지 북한에 조용히 숨어 있으려 한다.

 

출처: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현빈, 현빈 손예진

가깝고도 먼 나라 '북한'을 소재로 한 '사랑의 불시착'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한편, 14일 방송된 1회와 15일 방송 예정인 2회는, 오는 16일 오전 00시 30분과 오후 13시 20분 체널 tvN에서 연속으로 재방송된다.

-----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현빈,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현빈, 첫방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 몇부작,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