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평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개최

▲ 평창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평창문화원에서는 오는 16일 평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은 음악을 통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변화를 목표로 전국 46개소의 거점기관의 지원 및 관리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평창에서는 평창문화원의 운영 지원으로 아이들의 꿈과 역량을 키우고 있다.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단원은 약 50여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한솔 감독의 지도 아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지난 11월 1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아동·청소년 오케스트라 연주회에서 피아니스트 백건우와 협연을 갖는 등 꿈과 희망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지역 공연 및 축제 등에서도 공연을 실시하며 지역 공동체 일원으로써 톡톡한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아이언맨 · 어밴저스 OST곡 외 8곡으로 80분 가량 진행됐으며 한왕기 평창군수, 장문혁 평창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인사와 주민들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욱환 평창문화원장은 “지역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이 성장해 나갈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연주회에 많이 참석하셔서 불철주야 노력한 아이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다음달라”고 전했다.

----

[평창 문화공연] '꿈의 오케스트라, 평창' 정기연주회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