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헤어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17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탱글엔젤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마음을 주고 받는 시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탱글엔젤을 추천하고자 기획되었다.

탱글엔젤의 헤어브러쉬 및 헤어케어 품목을 단품부터 세트 구성까지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파스텔 핑크 브랜드 쇼핑백을 증정한다.

마마무 화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머리를 빗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일명 ‘화사빗’ 탱글엔젤 프로 헤어브러쉬는 다신 없을 역대 최대 할인폭을 적용해, 소비자가 3만원대에서 2만원 초반대 최저가에 프로 1+1세트는 4만원 초반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탱글엔젤 2.0을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더불어 미니사이즈 브러쉬인 베이비 키링 글로스 핑크 색상까지 사은품으로 증정되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탱글엔젤 마케팅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여자친구,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인기 제품 프로와 신제품 2.0 각각 부담 없는 가격과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다 쇼핑백도 증정되어 선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탱글엔젤은 영국 왕실 결혼식 헤어 담당으로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 리차드 워드가 2012년 처음 선보인 헤어브러쉬 브랜드로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헐리우드 이슈메이커 킴 카다시안, ‘섹스앤더시티’로 알려진 배우 킴 캐트럴 등 해외 유명 셀럽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