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축제의 장 마련

출처 : 통영북신전통시장, ‘가치삽시다 북신전통시장 연말축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통영북신전통시장은 오는 2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북신시장 내에서 ‘가치삽시다 북신전통시장 연말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북신전통시장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과 상인들이 한마음이 되어 건강한 먹거리와 행복한 가치를 공유하고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다채롭고 특색 있는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21일 오후1시부터 3시까지 미스트롯 TOP12 김희진 가수의 미니콘서트, 아이들을 위한 매직 인형극, 어르신들을 위한 7080 통기타 공연, 고객 참여형 이색 이벤트 기네스페스티벌 등 무대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크리스마스 키즈파티존을 만들어 레크레이션, 크리스마스시장 포토존, 루돌프 머리띠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크리스마스 엽서 만들기 체험 등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통영북신전통시장 양승국 상인회장은 “추운 날씨지만 연말에 북신시장에 오셔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축제를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따뜻한 마음을 안고 가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설맞이 신년행운대잔치도 계획하고 있으며 시장을 찾는 고객들과 건강한 먹거리와 행복한 가치를 공유하며 통영 제일 친절시장, 나아가 전국 제일 친절시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

[통영 가볼만한곳] 통영북신전통시장,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연말 축제 개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축제의 장 마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